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성장일기/매일의 기록

[유튜브 성장일기] DAY-1. 상상과 현실의 괴리..

by 차차 2022. 2. 1.
반응형

2021.01.15(토)

한창 일상 vlog에 빠져 지내던 어느 날

드디어 나도 유튜브를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감성 vlog 유튜브 지망생 차차의 일기 DAY-1. / 아묻따 첫 결과물-★

사실,

일상 vlog를 보고 있노라면

" 아.. 저 정도면 나도 할 수 있겠는데.."

한 번쯤 다들 생각하지 않나..?ㅋㅋㅋ

 

현재 직장인 3대 허언증 중 하나인

"나 유튜브 할 거야~"를 진짜....

실행에 옮기기로 했다.

 

갬성 일상 연출을 위해 모던하우스 털업~털업~♪
갬성 일상 vlog에 앞치마 포기못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가장 먼저 한일은

갬성 도구 구입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쁜 도구들만 있으면 뭐, 일상이야..

있는 그대로 찍는 건데

어려움이 있겠나 싶었다.

갬성을 핑계로 구입한 식기와 린넨매트

막상 촬영하려고 생각하니,

가정집 가스레인지

어쩜 이렇게 지저분한 건지..

어쩔 수 없이 버너까지 함께 구매해버림..ㅎ

(베이킹 유튜버, 요리 유튜버 보니까

곧잘 버너에서 하던 게 생각남^^;)

버너를 사기 전에 가스레인지를 인덕션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까지 치닿았지만..

냉수 마시고 정신 차림..ㅋㅋㅋㅋㅋ

가스레인지 청소하기 싫어서 구입한 버너..
이와중에 캠핑갈때 쓰려고 화력까지 챙긴 버너(추천..!)

 

코베아 엑스온 미니 가스버너 KGR 2007 휴대용 가스레인지

COUPANG

www.coupang.com

 

이것저것 구비하고 나니..ㅋㅋㅋ

도구 준비에만 15만 원 지출..ㅋㅋㅋㅋ

큰일을 위한 작은 지출이라

마음을 다 잡았다.

 

하지만...

 

 

역시나.. 보는 것과는 너무 달랐다

조용하고 화이트 테이블을 앙망해

찾아간 친구의 공방에는

하필 그날따라 바로 옆 건물 증축 공사 중..

공사 소음이 말도 못 했고..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던 촬영은

한컷을 찍기가 어려웠다..ㅠㅠ

그래도

이렇게 바로 포기하고 그만둘 수는 없기에

꾸역꾸역 마지막까지 동영상 촬영을 했다.

(이 와중에 핫케이크 태워서 더 절망적이었음..)

촬영 후 친구의 조언으로

유튜브 제작에 관련해

블로그에 기록해보기로 했다!

(절망 속에서 찾은 빛!!!!)

 

영상에 관한 지식은 1도 없는 초보가

일상 유튜버를 목표로 쓰는 일기!!

편집 관련 팁, 영상 촬영팁,

사용 도구등을 공유하고자 한다..!!

 

모든 시작하는 유튜버들 화이팅!

 

 

DAY-1. Tip

#영상 촬영전 간단한 시놉시스 작성하기
#무턱대고 도구 구입하지 말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