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일기

[내돈내산] 견과류 세트 추천 "닥터넛츠"

by 차차 2022. 2. 13.
반응형

난 가끔 생각한다.

뭘 안사고는 살 수 없는 건가...ㅋㅋ

 

그래서 

 

오늘의 내돈내산 소비 아이템은 

하루견과류 Dr. Nuts.ᐟ

 

왠지 아침식사대용으로

채소주스와 견과류를 먹으면

건강도 챙기고, 씹는맛도 좋을 것 같아

저질러 버렸다..ㅋㅋㅋㅋ

(마치.. 운동 영상 보며

누워있는데 건강해지는 그런 너낌?)

괜히 유행하는 그릇에 담아보기..★
요즘 아침세트 썬업 녹황 과일샐러드 & 닥터넛츠

말린 과일이 든 견과류를 고민했는데,

건포도를 선호하지 않아

캐슈넛이 두둑하게 든 닥터넛츠로 결정.ᐟ.ᐟ

 

인테이크 닥터넛츠 프리미엄 골드 하루견과

COUPANG

www.coupang.com

왼쪽부터 브라질너트, 캐슈넛(짱많아 >.<)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아몬드

피칸이 두둑이 들었다

사실.. 동그랗게 생긴 거

다 마카다미안 줄 알았다..

포스팅하려고 홈페이지 찾다 보니.. 

좀 작은 동그라미가 헤이즐넛이라고..ㅎ....;;

무튼, 하루견과 세트 여러 종류 먹어봤는데

이건 뭔가 견과류 특유의 그 보존된 맛? 향?

인공적인 맛이 없다, 이 부분 넘 만족.ᐟ 

하루견과류 종류답게

하루 한팩 먹을 수 있게 소포장되어있다

제일 좋은 건, 지퍼백이 되어있다는 거.ᐟ

견과류 먹다 남기기 일순데

지퍼백 되어있어서 부담이 없다

크기는 손바닥보다 살짝 큰 사이즈라

어디든 찔러 넣고 다니기도 좋음ㅋㅋㅋ

 

대~충 먹다가

남으면 지퍼 부분 여미고

대중교통 딱.ᐟ 타면 된다는 거~

출근길에 후다닥 챙겨 먹을 생각으로

저지른 소비인데,

전체적인 패키지를 보니 고급스러워서

주변에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다 :)

가격대도 적당하고.ᐟ.ᐟ

 

아침에 견과류랑 채소주스를 먹자니

뭔가 셀럽같고 건강해진 기분이 든다

이 기분 짜릿해_★ 좋아_★

 

 

오늘의 저지리 정보

제품명_닥터넛츠 프리미엄 골드
내용량_28g*30팩
원재료명_아몬드,캐슈넛,헤이즐넛,
마카다미아,브라질넛,피칸
1팩당 칼로리_175Kcal
구매 가격_37,710

 

 

인테이크 닥터넛츠 프리미엄 골드 하루견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