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의 이슈 리뷰

[리뷰] “맥도날드 콘 파이” 솔직후기

by 차차 2018. 9. 3.
반응형

 

“우유 향이 굉장히 많이 나는데

연유가 스치고 간 그런 맛“


출시 전부터 SNS 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도날드 콘파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맥도날드 콘파이 출시를 굉장히 많이 홍보하더라고요


지난주 목요일에 확인하고 월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렸어요ㅋㅋㅋㅋㅋ


콘파이는 태국 먹킷리스트에 늘 있었기에

더 기대되더라구여!!


그럼~ 굉장히 솔직한 맥도날드 콘파이 리뷰 갑니다~!


₩1,000

“음…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맛이 원래 이런 건가…….”
“아침이라 입이 쓴 탓일까…….”


콘파이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요..


저는 애플파이가 훨씬 더 맛있더라구여...

(하지만 최고는 파인애플파이 취존)


콘파이 자체는 겉은 바삭 속은 몽글 촉촉 한데..


뭔가 몽글한 액체와 고체사이 내용물이..


우유 향이 아주 많이 나는데 연유가 스치고 간 그런 맛...


그래서 몽글한 내용물이 많이 없는 옥수수 알갱이 씹을 때만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음,,, 한시적 판매 메뉴라고 하니

판매기간 종료 전에 한번 맛 보는 것으로 만족했어요.


사족이지만..


이럴거면 다시 파인애플파이나 내줬으면..

맥윙은 또 왜 안파는거..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