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일기

(햅삐) 돌아온 맥그리들과 미라클 맥모닝..🌟

by 차차 2023. 4. 6.
반응형

2023.04.06 (목)
미라클 맥모닝🔥
미라클 모닝 뭐 별거있냐
눈뜰때 행복하면 미라클이지...ㅋ

  ∧,,,∧
(  ̳• · • ̳)   ♡ ♡      ♡
/    づ♡♡♡  =͟͟͞͞♡
            ♡   =͟͟͞͞♡  ♡

목빠지게 기다리던 4월6일
오늘 드디어 맥그리들 맥모닝 재출시 날이다 ㅋㅋㅋ
맥도날드 플친 맺은 이후 젤 반가운 소식..🥹
매일 출근하기 싫어 오분만 오분만인데
오늘은 ㅋㅋㅋㅋㅋㅋ 목표한 시간에 지체없이 일어남ㅋㅋㅋ
맥그리들 먹으러 가야 하거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햅-삐 ^_______^
20분 일찍 출근길에 나섰다 ㅋㅋㅋ


오늘의 목표 베이컨에그 맥그리들

포장지 열기도 전인데 메이플향 숨풍숨풍~
갹 ㅠㅠㅠㅠ

베이컨에그 맥그리들

하씨 ㅜㅜ 빵위에 m모냐고... 7ㅣ엽다고....♡

맥그리들 옆 두께..두꺼움..

ㅋㅋㅋㅋ 맥모닝 빵이 메이플향 가득한
달다구리 빵이다 보니 두께가 상당하다 ㅋㅋㅋ
지난번에 혼자 하나 다 먹다 못먹은 기억이 생생하므로
남편과 반반 나눠 먹으며 출근함ㅋㅋㅋㅋㅋ
반 먹으면 아침에 딱 좋아 굿굿👊🏻

ㅠㅠㅠ 넘무 맛있다 진짜...
원래도 핫케이크 처돌이지만
이 핫케이크 번 미친것임
ㅎr....
아 진짜 온고잉 가자고요
왜 자꾸 한정기간 어쩌고 하면서 판매하냐고..
맥윙도 그래놓고선...

암튼 토요일에 여러개 사서
냉동할 계획이다 ㅋㅋㅋㅋㅋㅋ

맥그리들 하나로 행복해 지는 나
정상이다.
암요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