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 1화 아이유

by 차차 2019. 7. 15.
반응형

2019.07.13 (토) 첫 방송을 시작한

tvN [호텔 델루나]

티저에서 부터 아이유 패션이 ㅠㅜ 엄청나ㅠㅠ

호텔 델루나속 아이유 패션... 아니 아이유 넘 예쁨

 

[호텔 델루나] 1화 아이유 (장만월)

연약한 구찬성 걱정하는 장만월 사장ㅋㅋ

[호텔 델루나] 1화 아이유 (장만월)

 

첫화에서만 옷을 50여벌 갈아입었다던데..

장만월 씬 하나하나 진짜 세젤예ㅠㅠ

 

[호텔 델루나] 1화 아이유 (장만월)

 

[호텔 델루나] 1화 아이유 (장만월)

연약한 구찬성 놀리는 장만월 사장님ㅋㅋㅋㅋ

아이유 표정 진짜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