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일기

[내돈내산]양키캔들 할로겐 워머세트 스윗모닝로즈 & 카멜리아블라썸 추천

by 차차 2022. 1. 30.
반응형

2022.01.29 (토)

오늘은 드디어 벼르고벼르던

양키캔들 워머세트를 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그동안 왜 고민하고 있었냐고ㅋㅋㅋㅋ)

밝기 한껏 높인 양키캔들 워머★

양키캔들 정품으로 사려다,

쿠팡 검색했더니..^.^하하하하..

(뭐 나만 보는데ㅋㅋㅋㅋㅋㅋ)

캔들워머로 감성챙긴 내 화장대★

 

양키캔들 정품이랑

비슷한 디자인만 보고 샀는데,

생각보다 워머 디테일이 상당했고ㅋㅋ

6개월 넘게 사용중인데 잔고장 한번이 없다

OFF시간 설정이랑, 밝기 조절이

젤 맘에들었는데

1H,2H,4H 타이머 설정가능해서

켜놓고 까먹어도 걱정이 없다ㅋㅋ컄캬컄

 

내맘대로 밝기조절해 다이얼★ 
젤 낮은 밝기(이건 캔들이 천천히 녹아서 발향이 약함..)★

 

지금은 거실이랑 안방에 하나씩 두고 사용중인데

캔들워머 없을때보다 양키캔들 사용시간이

압도적으로 늘었다ㅋㅋㅋ 넘나 편해 넘나

(집에오면 양키캔들부터 켜는 내모습...)

남에집 같은 우리집 향 넘 좋음..ㅋㅋㅋㅋ

 

아로마하우스 타이머 양키 캔들워머 + 할로겐 전구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얼마나 켜려고.. 폭주해서 산 35W 여분 할로겐 전구★

 

캔들워머를 상시 켜놓으면, 라지 자 기준

6개월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지금 사용중인 향들 얼른 소비하고

새로운 향들 사러가야지 :) 쿄쿄

남에집 같은 스윗한 향기랑 주광색 무드

지켜~ 절대지켜~ㅋㅋㅋ

 

양키캔들 워머 정보 및 향 추천

재질_메탈/35W 할로겐 전구
높이_손잡이 포함 35cm
타이머_1H/2H,4H
구매가격 _29,390원

거실_Sweet Mornig Rose
안방_Camellia Blossom


 

아로마하우스 타이머 양키 캔들워머 + 할로겐 전구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