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

[인생맛집/경성대부경대] THE SMOKO PUB-WINE&STEAK "더 스모코 펍"

by 차차 2017. 7. 19.
반응형

인생맛집/경성대부경대 THE SMOKE PUB "더 스모코 펍"


-인생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포스팅 최하단에 기재 하였습니다.
 장꼬마의 인생맛집에 올라오는 포스팅은 순수하게 제가 좋아하는 곳, 맛있었다 느낀 곳을 포스팅 할뿐, 광고료를 받거나 홍보를 목적으로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인생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재미있게 봐주세욤!



녕하세요. 장꼬마입니다'ㅁ'
오늘은 제 인생맛집 중 하나인 THE SMOKO PUB "더 스모코 펍"을 알려드립니다.
더 스모코 펍은 경성대와 부경대 사이 애~매한 그 쯤 위치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경성대·부경대 앞 자취생이라면 모두가 아는 한국마트 조금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조금은 생뚱맞은 자리에 있습니다. 하지만, 더 스모코 펍의 내부는 정말 다른세상 입니다. 
처음 방문 했던날 영화 비긴어게인의 Lost Stars가 스크린에 나오고 있었는데... 
더 스모코 펍의 분위기에 Adam Levined의 목소리가 더해져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를
한방에 잊혀지게 만들었었죠. 다시 떠올려도 좋은 기억이네욤.


안쪽 자리에서 스크린을 바라보고 와인을 한잔 하고 있으면 힘든일은 다 잊게 되는!! 



많은 인원이 함께 가기엔 무리가 있지만 3~4명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기 좋은 PUB입니다.

PUB에 가면 노래소리가 커서 당황스러운 일이 가끔 있는데, 더 스모코 펍은 모든게 적당해서 좋았답니다. 

날이 좋아서, 좋지 않아서 너의 모든 것이 좋았다...!!ㅋㅋㅋ



천장 조명도 분위기 내기 딱 좋구욤, 보시다시피 노랑노랑한 조명이라 좀... 더.. 예뻐 보이는 느낌!!?ㅋㅋ 

아시죠? 셀카가 잘나오는 조명!



아! 한쪽 벽면에는 초가 켜져 있었는데, 다정하게 소곤소곤하기 딱! ㅋㅋㅋ





저는 안쪽에 거울이 많은 넓은 자리에 앉았아욤. 

이 자리에서 정면이 스크린이라 분위기가 한층 좋더라구욤!!




이 샹들리에는 미녀와 야수 느낌이지 않나욤??!





저는 이날 스테이크랑 맥주(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꽤 늦은 밤시간이라 맥주 한잔 간단히 하러 갔었는데... 분위기에 홀린듯 소.. 소고기를!!!  

주문할때 까지만 해도 진짜 단 1도 기대 없이 스테이크려니 하고 있었었죠..ㅋㅋㅋ 

하지만 웬걸, 셰프님이 스테이크용 한우를 직접 가져와서 설명해주시는거 아니겠나염...

(이때부터 충격..과 기대!)ㅋㅋㅋ

↓↓↓↓↓↓↓↓↓↓↓꺄하항니하ㅓㅁ아리ㅓ↓↓↓↓↓↓


더 스모코 펍 셰프님은 친절하십니다...ㅋㅋㅋ 

셰프님의 설명을 듣고 맥주한잔하며 기다리다보면 이렇게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여러분!!!! 핏기가 많은건 기분탓입니당..ㅋㅋ

더 스모코 펍의 스테이크는 그.. 약간 최현석 셰프가 TV에서 보여준 것 처럼, 

겉을 조금 강하게 익히고 속은 촉촉한 그런 스테이크 입니다. 

물론, 익힘정도 조절 가능하다고 합니당ㅋㅋㅋ 저는 셰프님의 추천대로 미디움 레어!

(소고기는 육회로도 먹는데요 뭘..ㅋ)

↓↓↓↓↓스테이뀨♥!!!


스테이크도 셰프님이 직접 서빙해 주시는데, 

스테이크 위에 아주 좋은 천일염을 올렸기 때문에 소스없이 고기만 먹는걸 추천하신다고.ㅋㅋㅋㅋ 

그냥도 먹고 기본소스에도 먹고, 홀그레인 머스터드에도 먹었는데 

이건 그냥 천일염 초큼 있는 그대로 먹는게 최고 더라는!!! 

정말.. 아니근데... 진짜 이가격에 이분위기에 이 서비스에 이런 맛이 가능하다니요 ㅠㅠ 대박이에여 ㅠ 




한우 스테이크는 사랑이니까 사진 많이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비싸다는 레스토랑도 가봤지만, 제가 느끼기엔 여태 가본곳과 비교했을때 스모코 펍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 

특히 아*백같은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비교하기 아까울 정도 였어욤. 

입안에서 고기가 사르르 녹아욤.ㅋㅋ 양도 두사람이 든든히 먹을정도로 충분했습니담!



인스타용 음식사진도 하나찍어두고,ㅋㅋㅋ

더 스모코 펍의 분위기에 친구와 사뭇 진지하고 사랑넘치는 대화도 나누었습니당ㅋㅋ

정말 썸타는 여사친·남사친이랑 가기 좋고, 친한 친구랑 동네에서 맥주한잔 하기도 좋은

 THE SMOKO PUB "더 스모코 펍" 인생맛집 인정인정ㅋㅋㅋ

이 포스팅을 하면서도 내 포스팅으로 스모코 펍이 너무 유명해지면 어쩌지!!!? 

그래서 막 줄서서 가야하고 그러면 어쩌지!! 내 여유로운 아지트 사라지면 어쩌나.. 하는 

그런 고민을 하지만... 제 블로그 영향으로 그렇게까지 되지는 않겠죠?... 

좋은곳이라 알려졌으면 하면서도, 나만알고 아껴두고 싶기도 한 그런 이상한 마음이네염 ㅠㅠㅋㅋㅋㅋ

그렇게 되기전에 얼른 다른 메뉴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저는.ㅋㅋㅋㅋ 

아, 돈받고 글쓰고 그런거 절대 아니고.. 저는 원래 좋다고 생가각하면 여기저기 알려주고 소문내고 싶어하는 그런 사람일 뿐입니다.ㅋㅋ



-THE SMOKO PUB "더 스모코 펍" 상세정보

OPEN  : 18:00

CLOSE : 24:00

TEL : 051-912-3202

정기휴무 : 매월 둘째·셋째 월요일


<메뉴판>


<위치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