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의 이슈 리뷰

스타벅스 2017 여름 MD 3차 겟겟!! 핫한 리뷰입니다.

by 차차 2017. 7. 25.
반응형

벅스 2017 여름 MD 3차

 

 

 

오른쪽에 눈길을 사로잡는 그것!!

별자리를 주제로 디자인 한

스타벅스 2017 여름 MD 3차 입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끈 것은

바로!!!

바로바로!!

 

베어리 스타 피규어 콜드컵 입니다.

어젯밤 잠들기전에 스치듯 인스타에서 보고는,

오늘 무슨일이 있어도

꼭꼭 사리라! 다짐했죠.

아침일찍 일어날꺼야!!!

 

6:30분에 동네 스타벅스에 도착했는데

벌써 웬 남자분이..!!

이때부터 뭔가 긴장감이 들더라구요 ㅠㅠ

7시 오픈시간이 다가올수록

사람들이 점점 모이더니

제 뒤로 9명이나...!!!

이때부터 저는

막 짱구는 못말려에 나오는

백화점 세일에 옷사는 아줌마들 처럼

그렇게 스타벅스에 달려들어가야하나...

속으로 얼마나 눈치보고 고민했던지..ㅋㅋ

 하지만,

다들 순서대로 사이좋게 들어갔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저는 베어리 스타 피규어 콜드컵을 겟겟!!

아쉽지만, 매장에 4개밖에 없어서

일찍오셨으나 순번이 늦으신 분들은

결국 원하는걸 못 사기도 했어요..

돈이 있으나 살수없는 현실이라니

 

각설하고 실물 사진 나갑니다!

 

 

베어리스타 피규어 콜드컵 옆에는

스타벅스 2017 여름 MD 3차와

함께 출시된 음료 피치 리치 블렌디드입니다.

 

 

베어리스타 근접 샷!

좋은건 크게 봐야죠!!

 

 

실물로 보니

한층 더 귀여운 베어리스타 입니다♥.

 

 

똑같은 베어리 스타 둘이 있으면

귀여움은 2배가 되구욤~

아, 사실 저는 2개를 겟했습니다!!

(소리질러~!!!!!!!!)

 

아침에 30분 기다린 동네 스타벅스에서

하나 사고,

그시간에 일어난 덕분에

회사에 7시 30분에 도착했지 뭔가요..

회사 1층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혹시나, 하고 가봤더니

요 귀여운 아이들이 그대로 있는게 아니겠어요!!

(다시한번 소리질러~!!!)

 

ㅋㅋㅋㅋㅋ

다른 매장에서 구매한

베어리 스타 콜드컵은

잠시 가방깊숙이....ㅋㅋㅋㅋ

 

아, 매장에가면 공지가 있는데

한 사람이 다 사가는 일을 방지하기위해

한정상품 텀블러는

1인당 텀블러 1종류씩만

구매할 수있어요!!

 

*한정상품*

  여름별 LED 텀블러

베어리스타 피규어 콜드컵

여름 별 레나 콜드컵

 

 

왠지 신경쓰이는

한정 상품 판매 안내 공지가

이렇게 적혀 있답니다.

 

 

스타벅스 2017 여름 MD 3차

한정 베어리 스타 피규어 콜드컵

구성품은 베어리스타 피규어 뚜껑,

실리콘 슬리브, 보라색 빨대 입니다.

 

베어리스타 피규어 부분은 

따로 분리 되지는 않구요,

슬리브는 분리되어

세척이 용이하겠네욤^^.

 

 

텀블러에 늘 들어있는

취급주의사항 입니다.

 

 

귀여운 베어리스타 피규어 콜드컵에

물 많이 마시기를 실천해 봐야겠어욤>.<

 

행복해~행복해~♪

 

그나저나, 이뻐서 2개를 사긴 했는데

하나는 장식용이 되게 생겻네욤ㅋㅋㅋ

여담인데, 피치리치 블렌디드는.....

쿨피스에 부루펜(어린이 물약...)맛...

개인적으로 비추천입니다.

누군가가 사준다면 먹어 볼만 한

그런 맛^^;

 

 

마지막은 움짤!

 

 

▒스타벅스 2017 여름 MD 3차 구매정보▒

 

품명 : 베어리 스타 피규어 콜드컵 473ml

출시일 : 2017.7.25 (화)

가격 : 19,000

특징 : 한정상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