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의 이슈 리뷰

스타벅스 "리얼 콘 프라푸치노" 와 여름음료

by 차차 2017. 7. 26.
반응형

SHOW YOUR FLAVOR!!

 

스타벅스 여름음료

"리얼 콘 프라푸치노" 와

피치리치 블렌디드,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드셔보셨나요?

 

 

예상치 못한 순위!

"리얼 콘 프라푸치노"

뭐야? 의외로 맛있어!!!

 

망설이다,, 망설이다

마신 리얼 콘 프라푸치노입니다.

사실, 피치리치 블렌디드랑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기대 이하의 맛이어서

콘은 이미 마음을 버린 상태였는데

리얼 콘 프라푸치노가

주인공이었어요 :)

 

 

SNS를 봤더니

우유는 저지방,

휘핑은 에스프레소로

취향에 따라 캬라멜 드리즐을

추가해서 주문하더라구요

 

저는 캬라멜은 NONO!!

리얼 콘 프라푸치노에

저지방우유, 에쏘휩을

주문했어요.

(₩5,900)

 

 

단, 1도 기대없이 맛본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맛있었어요!!

이름에 "콘"이 있어서

기피하는 마음과

왠지 걸죽한 천마차의

느낌이 강하지 않을까..했는데

전혀요!!

 

 

보이시나요??

사각사각한 얼음 알갱이들~*

이번에 출시된

3가지 음료중

가장 시원한 맛이었어요.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옥수수를 마시는맛은 아니구,

(통조림 콘 국물 맛일줄....ㄷㄷ)

편의점에 많이있는

곡물(시리얼)우유 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욤ㅋㅋ

전체적으로 달달~한데,

사이사이 들어있는

진짜, 리얼 콘알갱이들이

살짝살짝 짭잘해서

단짠의 조화가...♥

 

아, ! 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랑

매우 비슷비슷!!

 

 

이렇게 진짜 콘이

듬성듬성 들어있답니다.

 

뭔가 음료에

옥수수 알갱이가...?

하고 거부감이 먼저 드는데

의외로 굉장히 조화로워욤

특히 마지막에

가라앉은 콘 알갱이들을

우수수~

입에 털어넣으면

(aka 바나나킥 가루)

꾸르맛~>.<

 

에쏘휩은 가끔 쌉쌀한

맛을 가미해줘서 좋았어요.

이건 개인의 취향이라

구지 변경 안하셔도 될듯!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시즌오프전에 한번쯤 먹어보기에

아깝지 않아요 ㅋㅋㅋ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입니다.

 

솔직히,

이 3가지 음료중에

피치 리치 블렌디드를 가장먼저

먹어봤거든요??

아...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아니에요..이건..

너~~무 달아요..

여름음료인데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전혀...

중간중간에 리치 식감도 그닥,,

이것보단 쿨피스 얼려먹는걸

추천합니당 ㅠㅠ

 

두번째로 먹어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너희 !! 나에게 왜이러냐..

하는 생각이 문득...

파인애플하면

상큼함이 먼저 떠오르는데..

이거 전혀 안상큼합니다..ㅠ

코코넛 특유의 향이

파인애플의 상큼함을

집어삼켜버렸져 ㅠㅠ

흑...

 

리얼 콘 프라프치노 외엔...

누가 뭐래도 난 꼭 다 먹어보겠다!

하면...

드셔보시길..ㅠㅠ

전 두개다 남겼어여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