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날의 이슈 리뷰

GS25 대게딱지장 솔직 리뷰 (별로....)

by 차차 2017. 8. 2.
반응형

GS25

대게딱지장 리뷰


 

 

안녕하세요 :) 장꼬마입니다.

오늘은 GS25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있는

"대게딱지장"

후기입니다.

.

.

.

 대게딱지장, aka 거꾸로

.

.

.

 

 

올여름 더위만큼 Hot

(너무 솔직해서 조금 무서운...)

대게딱지장 솔직 리뷰,

시작합니다!

 

 

저는 의외로 쉽게

대게딱지장을 구할 수 있었는데,

저녁 10시쯤 칫솔을 사러간 편의점이

마침!!

물건이 들어오는 시간이었더라구욤.

4개가 입고되었던데,

냉큼 2개를 집어왔습니다.


대게딱지장의 가격은

3,500원 이었어요.

대게딱지장은 삼각김밥들이 있는

냉장코너에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대게딱지장을 사러 가신다면

삼각김밥코너로 고고! 고고!

 

 

대게딱지장의 자세한 제품명과

원재료명 및 함량이에요.

원재료명이나 함량만 보고는

맛이 전혀 상상이 안가는...;ㅁ;

 

 

대게딱지장의 용량은 80g

258Kcal에요,

원재료에 마요네즈가 들어있었는데..

역시 칼로리가...!!!

 

 

포장지 반대편에는

간단한 조리예가 나와있어요.

크리미 파스타, 게딱지 비빔밥, 크리미 군함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한가봐욤

 

 

종이포장지를 제거한 대게딱지장은

손바닥보다 조금 큰 크기입니다.

내용물의..색이...조..조금..

두려운 색입니다...

정직하게 만들었나봅니다...(색이)

 

 

종이포장지 안에 플라스틱 뚜껑

그리고 비닐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었어요.

 

 

비닐까지 벗긴 진짜 대게딱지장!!

아...음... 뭐랄까..

이분들 참....

정직하게 만드셨나봐여...?!

정직하게 만드셨나봐여...?!

정직하게 만드셨나봐여...!!

마지막 비닐을 벗기자마자..

대게 특유의 비릿한 향과

내장의... 진한 향기가 ..ㄷㄷ

갑자기 먹어보기가 두려워졌었어요...ㅠ

(오해마세여, 전 대게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대게딱지장을 뜯고

내용물의 맛을 봤는데..

음.... 뭐랄까... 

맨밥에 대게딱지장만 딱!!!!!!

해서 먹을 엄두는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참기름과 김을 급히 가져왔어요 ㅋㅋ

갑자기... 배가 안고픈 느낌이 들기도..ㄷ.

 

 

김은 밥위에 솔솔 뿌리기 좋게

잘게잘게 잘라서 준비해 줍니당.

 

 

따뜻한 햇반에 대게딱지장 조금...

ㅋㅋㅋ..ㅋㅋ 망설망설...ㅋㅋㅋ

우물쭈물...ㅋㅋㅋㅋ

사실 그냥 대게딱지장을 먹었을때

대게 내장 특유의 쓴맛과

알수없는 느끼함이 강하게 느껴져서

일단 조금만 올렸습니당.

햇반 하나에 대게딱지장 1/3 정도!

 

 

참기름을 두르고~

잘라둔 김을 솔솔 뿌려주세욤

 

 

밥을 비비는 중간중간

맛을보며 김과 대게딱지장을

간이 맞게 추가해 주었어요.

결국 햇반하나에 대게딱지장 2/3를

넣게 되더라구욤?!

 

인터넷을 찾아보니,

햇반 한공기에 대게딱지장 한팩이

딱이라던데,

제가 느끼기엔

대게딱지장 기본 간과,

맛에대한 자기주장이 강한 편이라

밥을 비비는 중간중간

간을보며

대게딱지장을 조금씩

추가해주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

 

 

저는 솔직히

이 대게딱지장이

와!!! 대박!! 짱맛있어!!

또 생각나!! 하는

그런 맛은 아니라고 느꼇어요.

나름 참기름도 넣고 김가루도 넣고

먹음직스럽게 비볐지만,

또 사먹지는 않을.. 그런 맛..?


품절대란일으키기에

그 맛이 궁금했고,

"먹어봤으니 됐어"하는

정도였습니다.

(괜히 두개나 샀엉...ㅠ)

 

대게 내장에 비빈 비빔밥이

맛있었던건,

 

대게 껍질에 올려 먹는 기분이 좋아서

그, 기분맛이 좋았던것 같아요.


맞아요. 그거에요ㅋㅋㅋㅋ

 

왠지 대게딱지장도

거꾸로 수박바처럼

인간의 과욕이 부른..

그런 결과가 아닐까 싶네욤..ㅋㅋ


댓글